야마다군과 7인의 마녀 리뷰

2019. 8. 5. 19:40애니리뷰

반응형



이번에 리뷰해볼 애니메이션은 2015년 2분기에 방영한 만화책 원작의


야마다군과 7인의 마녀라는 애니입니다.




1쿨로 방영을 했습니다.




뭔가 제목에서부터 하렘의 느낌이 나네요. 하하하 


용은 주인공이 불량배로 학교에서 골치를 썩는 놈이었는데


그런 녀석이 알고보니 상대랑 키스를 하면 몸이 바뀌는 능력을 가지고 


맨처음 여주랑 바꿔치기되고 




그뒤 초능력연구부에 들어가게되고 


거기서 이런저런 일을 하면서 마녀를 찾는게 애니 내용입니다.


키스를 하면 바뀐다는 것부터 알겠지만 키스를 엄청나게 합니다. 


여주는 물론 일반인에 마녀들랑 하는지라


그야말로 하렘답다고 해야되나 매화마다 합니다. 


거기에 작화가 진짜 좋고 여기 나오는 여자들이 진짜 이쁘게 그렸더라고여


특히 여주가 진짜 이쁩니다.  웬만한 애니가 예쁘고 잘생겼는데도 독보일정도... 


근데 문제가 오프닝이 참 문제가 많은데 노래는 진짜 좋은데 


하필 마녀들이 누군지 다 스포를 해서 말이 많았다는


ㄹ하지만 그래도 어차피 큰 상관은 없기 때문에 재밌게 볼 수 있을겁니다.




처음에는 마녀찾기보다 바꿔치기 능력으로 여러 사건을 해결하는 게 주지만 


나중에 마녀라는 존재가 밝혀지면서


마녀찾기가 중후반을 차지합니다.  별의별 애들이 다 나온다는


 물론 주인공은 당연히 고생을 하지만


하렘도 구축해가고 그리고 덤으로 학생회장과의 갈등도 나오고


 이게 1쿨로는 총 7명 마녀찾기로 끝나는데


뒤에 원작으론 2부 3부 내용도 있습니다. 애니가 망해서 2기는 기대할수 없으니 


 뒷내용이 궁금하면 만화책을 보는게 좋습니다.


원작은 27권으로 완결났습니다.  전에 보다 말았는데 이번에야말로 완결까지 봐야할거같습니다.






반응형